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sm5가 원가절감이 된곳이 많다보니 부족한 부분들을 좀 채웠어요..


좌/우 카울커버, 엔진 커버, 본넷방음커버 이렇게 채웠네요...

본넷방음커버는 하면서 방진, 방음 작업도 같이 했어요.. 근데 효과는 아직 모르겠네요 ㅋㅋㅋ

 

1. 방진패드 부착!!!

 

2. 신슐레이트 부착!! 노출 안되게 방음커버에 맞춰서 잘랐어요..

 

3. 그럭저럭 깔끔하쥬 ㅋㅋ..

 

4. 방음커버까지 부착 하였습니다.

   이제 더이상 차에 돈쓰면 안되는데.. 싸면 싼만큼 들어가는것도 많은듯 해요... 참고하셔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