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NET A8 도착!!

category 뚝딱뚝딱 2018. 8. 3. 17:50
반응형

중국 직구로 구매한 ANET A8 3D 프린터가 도착했습니다.^^

11월 9일에 138000원에 주문해서 17일 낮에 도착했네요.

요즘은 해외구매도 금방금방 오네요!


비닐로 포장되었네요. 그래도 묵직합니다.

 

 

ANET라는 회사인건지.. ㅋㅋ 아무튼 박스는 좀 허접해 보여요 저가형이니까 이해함

 


움 뜯으니 약간 불안하게 스티로폼이 좀 깨져있네요..

 

자세히 보니 깨진게 아니라 깨진걸 그냥 넣은거에요.. 엇.. 불안한데.. 설마..

 

다행이 품목은 이상없었습니다.

품목 리스트보다 오히려 수량이 좀더 많았네요. 볼트나 작은 부품류들..

 

그래도 스티로폼으로 꼼꼼히 온듯 해요^^

 

하나하나 물품을 꼼꼼히 확인하고!!

 

꼼꼼하게 확인!!!

 

하나하나 수량 꼼꼼하게^^

 

조립은 저녁 6시30분부터 시작했어요^^

 

메뉴얼이 없어서 인터넷 동영상으로 보고 열심히 만드는중...

나중에 보니 USB안에 메뉴얼이 있었네요 ㅠㅠ

 

조립은 한 저녁 10시정도에 끝났어요.

아직 CURA등 사용법을 미숙지해서 조만간 빨리 샘플하나 뽑아봐야겠네요

동작은 잘 됩니다 흐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