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NET A8 소소한 부품 업그레이드 2번째

category 뚝딱뚝딱 2018. 8. 3. 17: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감기 안걸리게 옷 단디 챙겨입으시구용

오늘도 간단하게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배드 수평 조절할때 기존에 볼트,스프링,나비너트 이렇게 되어있는데 손으로 조절하기가 어렵더군요.

싱기버스?? 에서 검색해보니 딱 좋은게 있어서 바로 출력!!

 

작은 부품들은 그다지 수축현상이 없어요.. 들뜸현상도 없구요...

 

요렇게 사면에 조립을 하면 깔끔하게.. 그리고 조절도 쉽게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요것도 싱기버스에서 찾은 Y축 텐션을 조절하는 브라켓인데...

기존것이 고정인데 반해 이건 뒤에 플라스틱 나사로 벨트의 텐션을 조절할수가 있어요^^


근데 약간의 수축현상이 있지만.. 그냥 되는데로 쓰기로... ㅋㅋ 텐션조절은 편합니다. ㅎㅎ

단지 수축현상이 일어나서 면테이프가 들떠버리니까 볼트너트 조립이 잘 안되네요 ㅠ

 

면테이프를 과감히 떼어내고 알루미늄 배드판 그대로 사용하기 위해 수평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배드 온도는 약 70도 이구요

너무 밀착시키면 출력이 안나오고 너무 높으면 들떠버리니까 요것처럼 쭉 지나다니면서 일정하게 부착이 될때까지 배드 수평을 맞춰줍니다. 그럭저럭 괜찮네요

 

배드 수평 맞춘후 볼트, 너트를 출력해서 조립해봤습니다.

 잘 되네요^^

 

 

반응형